본문 바로가기

생각하나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나도 광고처럼 말 하고 싶다. 바나나는 길지 않다고 !!

사장 : 바나나 우유 그거 아무리 생각해도 바나나 우유 그냥 노란색으로 가는 게 좋을 거 같아
백부장 : 사장님 바나나 껍데기는은 분명 노랗습니다. 하지만 속 알맹이는....
사장 : 속 알맹이는 허얗다구요? 그거 안다니까 백부장 아주 기가막힌 아이디어였어 그건 인정하는데..
백부장 : 이번 기획안은 상식을 좀 벗어나는
사장 : 그럼 나는 뭐 상식이 없는 사람이라는 이야기요, 뭐요
백부장 : 그게아니라
사장 :  사장 이봐요? 초코우유는 뭔색이요?
백부장 : 초코색이죠.
사장 :  그럼 딸기우유는?
백부장 : 빨간색
사장 :  뻘겋죠
사장 :  흰 우유는?
백부장 :하얗죠?
사장 :  하얗죠
사장 :  그럼 바나나 우유는 뭔색이야 될까?
백부장 : 하얘야죠.
사장 :  이 양반이 지금 당신이 무슨 갈릴레오 갈릴레이요? 짤릴래오.
사장 :  이양반아, 어 그러면 백부장이니까 백구두 신었어야지 왜 갈색구두래 왜?
백부장 : 저기 양말은 하얀색..
사장 : 이 양반이 지금 나랑 장난하자는 거야.. 뭐여

지금 심경은..
사실 그렇잖아요 바나나를 까보면 분명히 하얀 건데..
내가 한일에 대해서는 사실 지금도 후회는 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