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뒤집기

아이유, 김광석 - SK텔레콤 생각대로T 현실을넘다(김광석)편



내가 좋아하는 아이유와 이미 고인인 된 김광석이 합동 콘서트를 한다. 광고 발상이 좋지만, 광고를 만들어 홍보하는 사람들의 해석과 바램이 우습다. SK측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SK텔레콤은 이를 시작으로 상상하고 바라는 것이 실제 이뤄지는 놀라운 현실이 4G LTE시대에 가능하다는 콘셉으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추진할 계획이다. 

박혜란 브랜드전략실장은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실현시키는 것이 T브랜드의 핵심 가치”라며 “LTE 시대를 맞아 현실을 넘어서는 놀라운 경험을 ‘현실을 넘다’라는 새로운 캠페인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실현하는 것이 T브랜드의 핵심 가치라면, 꿈의 무대를 만드는 것도 좋지만, 고객이 진짜 원하는 것은 통신비 "0원"이다. 남들이 다 안된다고 생각하는 것 알지만, 그게 현실이라면, 그 말도 안되는 현실을 뛰어 넘어주길 바란다. 현실을 넘어서는 놀라운 경험은 SK가 통신비 무료화 추진이라는 홍보가 도배될 때이다. LTE가 뭔지 모르지만, 2G로도 충분한데, 굳이 어려운 것말고, 통신비 인하가 아닌 무료화 추진을 해서, SK와 T브랜드의 핵심가치를 실현시키길 바란다.

아님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