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뒤집기

두산인프라코어 글로벌기업편





국적도 인종도 언어도 다른 글로벌 기업에서
어떻게 그 문화적 차이를 극복할 수 있을까요?

해답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강력한 하나의 기업문화 그것이 있다면 가능합니다.
다양한 차이를 하나의 기업문화로 이끌 수 있는 곳
진정한 글로벌 비즈니스의 세계입니다.

세상을 움직이는 방법을 압니다. 


다 좋은데 하나 궁금하다.

강력한 하나의 기업문화,
두산인프라코어에서 현재의 기업문화는 무엇일까?
이 모든 것을 해결한 기업문화는 무엇인지 이야기 해주지 않고,
그런게 필요하다고만 이야기하니 궁금하다.

도대체, 두산인프라코어에서 모든 차이를 극복할 수 있는 단 하나의 기업의 무엇일까?
 

궁금하다. 혹시 없는 것은 아닐까? ㅋㅋ